SEKAI NO OWARI 국내 라이센스반 앨범 리뷰

제가 웬만하면 국내 라이센스반 앨범은 리뷰를 하지 않는데, 이번 앨범만큼은 리뷰를 해야 할 것 같습니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SEKAI NO OWARI 팬분들은 이번 라이센스반 꼭 사세요!

저번 주말에 SEKAI NO OWARI 내한 공연을 본 뒤, 인디즈 앨범 “EARTH”와 정규 1집 앨범 “ENTERTAINMENT”를 구매했습니다.

소니 뮤직 코리아의 특유의 비닐 포장은 재활용하기 힘들게 되어 있어서, 아예 다 뜯어버렸습니다.

저는 J-pop 음반들은 원래 싸여져 있던 비닐 포장을 그대로 활용하는데, 국내 라이센스반의 포장은 영 답이 없더라고요. 그냥 제가 가지고 있던 빵봉지로 재작업했습니다.

두 앨범의 표지는 일본 버전과 똑같고, 타이틀띠에 한국어 문구가 조금 들어간다는 것을 제외하면 다 같습니다.

이번 라이센스반의 구성품입니다. 가사집의 구성이 꽤 실하게 들어 있음을 볼 수 있는데요.

원래 일본어 버전 가사집은 그대로 들어있고(듬직한 종이 질감도 거의 비슷한 것 같습니다.), 심지어는 한국어 번역 가사집도 따로 들어있습니다!

한국어 번역 수준도 생각만큼 잘 나온 것 같아서 좋네요.

뒷면도 일본판 앨범과 비슷합니다.
지금까지 모은 SEKAI NO OWARI 앨범은 딱 이 정도네요.

원래는 SEKAI NO OWARI의 음원은 무조건 아이튠즈나 국내 스트리밍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구매하였기 때문에, 그렇게 앨범을 많이 구입하지는 않았습니다.

이번 기회에 원래 사고 싶었던 “EARTH”와 “ENTERTAINMENT” 앨범을 국내 라이센스반 특유의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Leave a Reply

원어-발음-번역 | 원어-번역 | 원어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