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오랜만에 Goose house의 앨범이 나왔습니다.
앨범 타이틀은 “?愛小?と、通過列車と、1gのため息。(렝아이쇼-세츠토, 츠-카렛샤토, 1g노타메이키; 연애소설과, 1g의 한숨)”입니다.
정규 앨범도, 싱글도 아니고 솔로 컴필레이션 앨범입니다. 싱어송라이터인 멤버 7명이 각자 작사/작곡하고 부른 노래가 모여있습니다.
저는 초회반을 구매했는데, 특전 영상이나 특전 음원은 없고, 임의의 멤버의 사진이 들어간 뱃지를 추가로 받았습니다. 저는 사야카 뱃지를 받았습니다. 다케부치 케이였으면 더 좋았겠지만, 네, 사야카도 좋습니다.
수록곡은 위와 같습니다.?d-iZe 씨나 칸다 리오카 씨도 있으면 좋았을텐데 아쉽네요.
내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맨 마지막 사진인 와타나베 슈헤이의 모습이 있죠.
다른 앨범과는 달리, 가사집을 펼치면 이렇게 지그재그 모양으로 나옵니다. 길쭉한 종이에 앞면은 가사, 뒷면은 멤버들의 얼굴이 그려져 있습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다케부치 케이도 이렇게 가사집 뒷면에 그려져있죠. 이 분이 그려진 뱃지였으면 더 좋았을텐데.
수록곡 중에서 몇몇 곡은 제 스타일에 맞았는데, 취향에 맞지 않는 곡도 확연하게 나타나더라고요. 멤버들의 개성이 잘 드러나는 것 같았습니다.
특히, “放課後ヒロイン(호-카고히로인; 방과후 히로인)”, “年上の彼女(토시우에노카노죠; 연상의 그녀)”, “25時のシンデレラ(니쥬고지노신데레라; 25시의 신데렐라)”는 제 취향에 맞았는데, 나머지 곡은 그렇지 않았습니다.
이 앨범에 수록된 곡 중에서 “放課後ヒロイン”은 이미 가사 번역을 올려놓았습니다만, 다른 수록곡도 가사 번역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