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OWER FLOWER의 「?(미)」와 Goose house의 「光るなら(히카루나라; 빛난다면)」를 드디어 구입했습니다.
그동안 일본 앨범을 살 때는 대행사를 통해서 사다가, 이번에는 아마존 재팬에서 처음으로 직접 구입했습니다. 훨씬 편리하네요.
앨범에 각각 비닐로 포장되어 배송되었습니다.
FLOWER FLOWER의 「?」는 앨범 내부를 보며 조금 놀랐습니다. YUI의 흔적을 전혀 찾을 수 없는 구성품. 과거의 영광을 등에 업고 가지 않겠다는 강한 의지로 보입니다.
다소 실험적인 밴드로 시작했고 아직 대중들에게 크게 어필하지는 못하고 있음에도, 꽤 준수한 성적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향후 활동이 기대됩니다.
첫 앨범인 만큼 한정판 특전도 좋습니다. 무려 라이브 공연 영상이! YUI 매니아라면 절대 놓칠 수 없는 영상이죠.
Goose house의 「光るなら」는 유스트림 라이브에서 타이틀 곡이 공개되었을 때부터 큰 기대를 하고 있던 앨범이었습니다. 커플링 곡인 「冬のエピロ?グ(후유노에피로-그)」도 일본의 서정을 잘 담아내어 좋았습니다.
아직 뮤직 비디오도 아직 보지 않았지만, 기대됩니다. 얼른 집에 가서 뮤직 비디오를 보고 싶군요.
구성품은 조금 당혹스러웠는데요. CD와 DVD를 왼쪽과 오른쪽에 넣는다고 가사집을 넣을 공간을 케이스에 따로 만들어놓지 않았다는게 조금 실망스러웠습니다. 애니메이션 “4월은 너의 거짓말”에 나오는 캐릭터의 학생증도 들어있습니다. 저는 카오리가 가장 좋은데 왜 와타리가… 아깝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