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의 싱글 앨범 “僕らだけの等身大(보쿠라다케노토-신다이; 우리들만의 등신대)”에 이어, 2월에는 정규 앨범인 “HEPTAGON”이 발매되었습니다.
이번 앨범이 Goose house의 막내 멤버인 미기와의 마지막 참여 작품이지요. 가느다란 아름다운 목소리의 미기와가 떠나다니, 아쉽습니다.
아마존에서는 B3 포스터와 함께 배송되는 상품이 있었는데, 한국에 직배송되지 않더군요. 따라서 B3 포스터가 없는 초회한정판으로 구매헀습니다.

초회한정판은 핑크 빛이 감도는 7각형 자켓이 있습니다. 일반판은 회색빛이라서 그다지 예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칠각형이 각 멤버의 삼각형 조각으로 나뉘어져 있는 것이 인상적이네요. ㅎㅎ
과연 미기와가 떠난 후, 빈 자리를 채울 새로운 멤버가 들어오게 될까요? 칸다 리오카와 D-ize가 떠나고 미기와마저도 떠나버리게 된 지금, Goose house에는 빈 자리가 너무 많아 보입니다.

HEPTAGON의 곡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 僕らだけの等身大
- Fly High, So High
- You
- ?と雨(코이토아메; 사랑과 비)
- MUSIC~?の虹~(나미다노니지; 눈물의 무지개)
- ALL MY LOVE
- 君に拍手を(키미니하쿠슈오; 너에게 박수를)
- ?い王?のお話(와루이오-사마노오하나시; 나쁜 임금님 이야기)
- あの日の歌(아노히노우타; 그 날의 노래)
- LOVE & LIFE
기존 싱글 앨범에 없던 새 곡은 6개입니다. 다른 싱글 앨범의 타이틀 곡 만큼 신경을 많이 쓴 것 같습니다.
미기와의 마지막 작품인 만큼, 매번 멤버들이 떠날 때마다 불러주는 곡인 “Sing”을 편곡하여 “Sing 2017″이 나왔으면 어땠을까 싶기도 했는데요. 이번 앨범에는 없습니다.

앨범 내부를 보면 가사집 뒷면의 각 멤버들 사진이 보이고, 1번 디스크가 보입니다. 이번 디스크의 핑크 칠각형 디자인은 너무 예쁘네요.

가사집을 펼쳐보면 각 멤버들의 사진이 보이는데요, 오른쪽은 이번에 졸업하는 미기와입니다.
사진을 한장 한장 보면, 멤버들이 흰색 삼각형을 하나씩 들고 찍었더라고요. 연출이 꽤 짜임새가 있습니다. ㅎㅎ

이번 초회한정판에는 2번 디스크에 “僕らだけの等身大”, “LOVE & LIFE”, “Fly High, So High”의 뮤직 비디오가 들어 있습니다. 유튜브로 공개된 Short Version에는 없는 재미있는 장면이 많이 나옵니다. :)
현재 수록곡 중에서는?”僕らだけの等身大”를 번역하고 있습니다. 다른 수록곡들도 빠른 시일 내로 번역해서 올리겠습니다!